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갤럭시 테마 삭제 변경

by 자유로운 사업가 2021. 8. 12.
반응형

갤럭시 테마는 바꿨는데 기본으로 돌아가고 싶거나,
다른 테마로 변경하고 싶다면 아래 이미지 순서대로 따라해주세요~


1. 폰화면 아무데나 빈자리 꾹 2초간 눌러봅시다.





2. 그럼 하단에 이렇게 작은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테마] 클릭




3. 상단 왼쪽에 줄3개가 보이시죠~ 터치해봅시다







4. 내 콘테츠 보관함을 터치해 봅시다.
내가 다운받은거나 받았던 테마들과 기본테마가 들어있어요.




5. 기본 테마로 돌아가고싶다면 [기본] 터치 해주시면 됩니다.
원하는 테마로 변경하고 싶다면 터치 해주셔도 되구요.
삭제하고 싶은 테마는 우측 상단에 휴지통에 버리시면 됩니다.




스마트폰과 함께 성장한 세대라지만
이제는 손이나 머리나 예전처럼 빠르게 움직이질 않네요 ㅎ..
심시해서 테마 한번 깔았다가 초기화가 어딨는지 한참 찾게 된게 웃픕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