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실크벽지 테이프

by 자유로운 사업가 2021. 9. 12.
반응형

내방 꾸미기 가장 쉽고 좋은 벽지에 포스터나 사진을 붙이는거죠~

벽지에 테이프를 붙여도 계속 떨어진다면 그벽지는 

실크 벽지 입니다.

 

실크벽지가 비싼이유는 먼지나, 때가 잘 묻지 않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테이프를 아무리 고정해도 떨어진답니다. 

 

처음에는 각종 테이프들을 사서 붙이다가 시침핀도 써보다가, 다이소에 파는  꽂꽂이 핀을 이용했는데 

자리를 옮길때마나 벽지를 상하게하고, 또 벽과 벽지사이를 뜨게 만들더라구요.

그래서 방법이 없나 찾아보다가 나온

 

실크벽지에 오래 잘 붙어있는 [ 3m 의료용 테이프 ] !!

 

 

 

다이소에 판다고해서 찾아봤지만 없더라구요

저는 약국가서 "3m 의료용 테이프 있나요?" 하고 물어봤더니

두께에따라서 1000원 2000원 하더라구요.  

저는 1000원짜리로 가져왔습니다. 

바로 가까운 약국가서 사는게 빠릅니다.

색상은 흰색과 살색이 있었어요.

파스텔 핑크 벽지라 흰색으로 샀는데요~

한번 붙이고 한달이 지난 지금도 아주 잘붙어있었어요~~!!

 

어찌나 좋은지.. 괜히 꽂꽂이 핀으로 벽지만 상하게했네요. ㅠㅠ

꽂꽂이핀으로 아무리 가벼운 거를 달아놔도, 미운 자국이 눈에 띈답니다. 

글고 테이프가 종이에 잘못붙였다 떼면 찢어질수있으니~ 신중하게 붙입시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