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퍼니메이드 다이어리 / 버튼 오거나이저 / 사용후기

by 자유로운 사업가 2019. 5. 9.
반응형

2019년도 벌써 5월

다들 다이어리 잘 쓰고 계신가요?

새해 계획은 잘 지켜지고 계신지 궁금합니다 ㅎㅎ

 

퍼니메이드 버튼 오거나이저 A5 다이어리 

올해 첫구매한 다이어리로 정말 요긴하게 잘 쓰고 있는데

다들 다이어리 구매 소개만해주고, 사용후기는 별로 없는 거 같아 

구매하시려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씁니다

 

물론, 저는 만족하고있어요! 

 

요즘 자기계발 하면서 

스케쥴/아이디어/일기/1년목표등 이 모든 것을 한권에 들어가는 장점!!

그/런/데

정말 잘 사용하고있다가.. 저는 봅니다. 위클리 노트가 얇아지고 있다는 것을... 

구매할적에 저도 꼼꼼히 봤다고 생각했는데, 내지 수량은 확인을 못했네요:;;;

 

 

다이어리 구성

다이어리커버 구매시 내지(노트)들은 별도로 추가구매를 해야합니다!

+ 그리드/라인/프리 노트들은 A5 40페이지 동일합니다 

 

But!!

 

먼데이노트 -  A5 40페이지 ->19개월분 사용 가능 

위클리노트 -  A5 40페이지 19주분 -> 즉, 1년에 2.5권은 필요하단소리 (재구매하러간..ㄷ r)

 

먼데이노트

 

 

위클리 노트

 

 

 

 

<5개월 후기>

한권에 넣어서 다닐 수다는 점을 정말 백프로 만족합니다

여기저기 나눠쓴다고 힘들었는점을 완벽히 커버해줘요

먼데이노트 12개월치 주시고 나머지라도 위클리에 넣어주시면 위클리 2권으로 어찌 안될까하는 생각이 드네요

(작년 먼데이 노트를 내년에까지 같이 들고다니면 새느낌이 안날듯... 페이지도 애매..)

노트도 1권에 2천원이상..!! 

 

이번에 텐바이텐에서 할인하길래 왕창 구매하려다가

혹시나 내년에 디자인 변경이 될까봐

필요한 만큼만 구매했습니다..

(내 택배비 크흙)

 

 

 

이상 

방구석 리포터였습니다 :)

반응형